8월 여행지 추천 베스트 7

반응형
반응형

  8월 여행지 추천 베스트 7

올해 여름휴가는 해외여행이 힘들기 때문에 8월 국내여행지 추천이더라도 사람이 많이 모이는 해수욕장보다는 숲길이나 수목원, 계곡 등 사람들과 거리를 유지하면서 즐길 수 있는 곳이 사랑을 받는 추세입니다.

여름휴가를 홈캉스로 즐기고자하는 방법도 좋지만 휴가 내내 집에만 있다면 짧은 여름휴가가 아깝고 아쉽게 느껴질 수 있으므로 안전하게 여행하며 아름다운 여름 풍경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곳으로 1박 2일 여행을 다녀오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가족들과 보고, 즐기고, 맛볼 수 있는 여름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을 소개합니다.  

 

8월 여행지 추천 베스트 7

 

 

  1. 경남 남해군 보물섬 전망대 스카이워크 

 

경남 남해군 삼동면의 남해 보물섬 전망대는 요즘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서 가장 핫하고 인기있는 여행지다.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푸른 바다 풍경은 아름답기 그지없고 스릴 가득한 스카이워크를 체험할 수 있어 8월 국내여행지 추천으로 주목받고 있다. 남해 보물섬 전망대 스카이워크는 공중에 강화유리를 설치해, 하늘과 바다 사이를 둥둥 떠서 걸어가는 느낌으로 한여름 더위를 식힐 짜릿함이 있다.

 


2층 카페 클리프 힐 외벽에 빙 돌아가며 설치하여 난간을 걸으며 한여름 푸른 남해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장비를 착용하고 천장에 달린 레일에 로프를 연결한 뒤, 스카이워크에 올라 몇 발자국 걸으면 발아래 절벽과 바다가 눈앞에 가득찬다.

 

 

  2. 강원 속초시 상도문 돌담마을 

속초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잘 알려지지 않았다가 요즘 핫하게 떠오른 마을이 있다. 강원도 속초에 있는 상도문 돌담마을은 설악산을 병풍처럼 두르고, 앞으로는 쌍천이 흐르는 배산임수를 자랑하는 아름다운 마을이다.

 


마을에서는 유구한 역사를 담은 돌담에 주목해 2019년 3월, 상도문 일리 전통한옥마을이란 이름을 상도문 돌담마을로 변경하였다. 구불구불한 골목에는 정감 어린 돌담과 한옥이 어우러지고, 돌담 위를 다양한 스톤 아트로 꾸민 돌담 갤러리가 있어 걷는 동안 힐링을 안겨준다.

속초에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마을 여행지로 새롭게 떠오른 상도문 돌담마을은 학무정-제방-행주석범-마을 골목-속초매곡오윤환선생생가-송림쉼터 순으로 느긋하게 둘러보는 코스를 추천하며 소요시간은 1시간 30분 ~ 2시간 사이다.

1박 2일 속초여행코스 추천
1일차 : 상도문돌담마을→설악산소공원→신흥사
2일차 : 외옹치바다향기로→칠성조선소→청초호→아바이마을

 

 

 

 

  3. 전북 순창군 채계산 출렁다리 및 강천산 

전북 순창의 채계산 출렁다리와 강천산 단월야행은 새롭게 개방된 관광지로 여름휴가 8월 국내여행지 추천으로 굉장히 뜨거운 여행지다. 순창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는 강천산이 최고였지만 이제는 출렁다리가 전북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상위권을 차지한다.

 


국내여름여행지 베스트 10으로 추천되는 장소다. 두 산등성이를 잇는 길이 270m 출렁다리로, 다리 기둥이 없는 무주탑 산악 현수교로는 국내에서 가장 길다. 출렁다리의 스릴 못지않게 섬진강과 적성 들녘 풍경을 바라본다면 절로 힐링이 되는 순간이다. 순창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1박 2일 여행코스로는 강천산군립공원, 국립회문산자연휴양림, 순창 전통고추장 민속마을, 발효소스토굴, 추월산, 장군목유원지, 구송정 유원지, 향가유원지 등이 있다.

 

 

  4. 경기 안산시 대부도 바다향기수목원 

경기 안산시 대부도 내 선감도에 자리한 바다향기 수목원은 싱그러운 피톤치드를 마시며 드넓은 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 경기도 여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손꼽히는 곳이다.  2019년 5월 문을 연 이곳에는 서해안에서 많이 자라는 소사나무와 곰솔 등 신비로운 식물도 볼 수 있다.

 


안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바다향기수목원은 축구장 140개 크기에 달하는 약 101ha(30만여 평)에 조성되었으며 입구에 들어서면 형형색색 꽃과 피노키오가 여행자를 반긴다. 피노키오와 고래 이야기에서 아이디어를 가져온 고래화단이 무척 아름답다. 바다향기수목원을 산착해보면 청량감 넘치는 물소리 가득한  만드는 벽천폭포가 있다. 바다향기수목원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나무는 주차장에 있는 살구나무로, 수령 120년이 넘는 수목원의 터줏대감이다. 

입장료는 없고, 관람 시간은 오전 9시~오후 7시, 월요일에 휴무
매점과 쓰레기통이 없으니 물과 간식을 준비
쓰레기는 꼭 가지고 돌아올 것

안산 1박 2일 여행 코스
1일차 : 바다향기수목원→안산어촌민속박물관→누에섬등대전망대→탄도항
2일차 : 동주염전→그랑꼬또와이너리

 

 

  5. 완도 수목원 계곡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국내 유일의 난대수목원인 이곳은 완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8월 국내여행지 추천장소이며 최근 완도의 신지해수욕장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대표적인 여름휴가 국내여행지 추천장소다.

 


완도수목원은 3천801종의 수목유전자원을 보존하고 있으며, 희귀식물 750여 종이 자생하는데 체험활동도 가능해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여름 여행지 베스트 10으로 계곡도 있다. 계곡에는 천연기념물인 팔색조·동박새·파랑새 등 다양한 새소리도 들어볼 수 있다.

수목원 바로 옆에 있는 다슬기 체험장이 있어 더 특별한 여름 여행지 베스트 50으로 다슬기 체험장은 수심이 얕아 어린아이들도 가능하다.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깊이의 물놀이장도 있어 전라도 여름휴가지추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장소다. 

 

 

  6. 강원 평창군 청옥산 육백마지기

 

강원 풍력발전단지가 있는 풍경으로 여름 강원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올해 핫하게 떠오른 청옥산 육백마지기도 여름휴가 국내여행지 추천이다. 탁 트인 고원에 흐드러진 야생화가 있고 울창한 숲속 그늘은 나그네 쉼터가 되어준다. 밤하늘엔 별총총 은하수 흐르니 이곳의 천상의 화원이다.

 


해발 1256m 강원 평창 청옥산 육백마지기는 한때 고랭지 채소 재배단지가 조성돼 있었지만 이젠 샤스타데이지 등 꽃들이 관광객을 맞이하여 여름 여행지 베스트 50으로 핫하다. 꽃이 지더라도 초록빛 초원이 눈부시다.

10여 기의 하얀색 풍력발전기를 비롯해 삿갓봉, 남병산, 백파령 등이 한눈에 들어오는 청옥산 육백마지기는 정상 부근의 평탄한 지형이 볍씨 600말을 뿌릴 수 있는 넓은 곳이라는 의미다. 청옥산은 야생화와 산나물이 많기로 유명했고 아름다운 자연을 품은 힐링 여행지 베스트 10이다.

 

  7. 충남 예산군 예당호 야간음악분수 느린호수길 

충남 예산군 응봉면에 있는 예당호는 둘레 40km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저수지로 출렁다리가 만들어지면서 충청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여름이면 더욱 인기가 많다. 2019년 4월 개통한 국내 최장 예당호 출렁다리는 출렁다리와 어우러지는 음악분수를 가동해 예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서 1위를 차지하는 장소다.

아름다운 호수 풍광에 밤이면 형형색색 화려한 물빛과 신나는 음악이 어둠을 밝히니 더운 여름밤, 시원한 호수에서 화려한 음악분수를 감상한다면 여름휴가 국내여행지 추천으로 충분하다. 예당호 수변에 조성한 느린호수길도 있으니 여유롭게 걸으며 삶의 활력을 충전해보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